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자 메일 마케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신뢰할 수 있는 확실한 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바이모두까기인형 2020. 6. 14. 03:42

본문


전자 메일 마케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신뢰할 수 있는 확실한 정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셨는데, 원하는 결과가 보이지 않으십니까? 이 유용한 도구를 이용하는 데 관심이 있으시겠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십니까? 너는 올바른 위치에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을 제공받을 것이다.




마케팅 카피를 개인적이고 친근한 수준으로 유지하십시오.


다른 종류의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에게서 물건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왜 고객이 당신의 이메일 내에 가입했는지 기억할 수 있다.




사람들이 지금 구매하도록 격려하는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 다가오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스팸 같은 것으로 보고 더 이상 당신의 회사로부터 구매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의 가입자들은 잘 알고 있으며, 당신의 목표가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그 가입자들과의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평판과 관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의 노력에 감사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더 많이 구매하게 될 것이다.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사용 권한을 요청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무시하고 종종 읽지 않은 채로 삭제한다.


ISP 또는 웹 호스트의 정책을 위반하면 심각한 재앙을 초래할 수 있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항상 고객의 허가를 받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스팸메일을 보내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심각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너무 싫어할 수도 있어, 그들은 더 이상 당신에게서 사거나 당신과 함께 일하지 않기로 결심한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각각의 이메일이 구매 면에서 독자들을 가까이 하도록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가 발표, 신제품 출시, 기존 제품에 대한 새로운 정보 공개는 이러한 모멘텀을 구축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전술에 불과하다.




마케팅 뉴스레터에 그래픽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래픽은 일부 이메일 프로그램에 의해 차단되므로, 만약 당신이 이메일에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청중들은 이메일 전체를 보거나 읽지 못할 수도 있다.


일부 사람들은 그래픽으로 무거운 이메일을 열 수 있는 적절한 설정을 가지고 있지 않다.




브랜딩은 이메일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확장되는 것이다.


이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회사 색상, 로고 및 기타 특별한 글꼴을 통합할 수 있는 템플릿을 디자인해야 한다.


이것은 즉시 당신의 독자들에게 그 이메일이 당신의 회사에서 왔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구독 취소 링크가 눈에 잘 띄는 곳에 있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구독 취소 링크를 숨기려고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고객을 좌절시킬 뿐이니까요.


사용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전념하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




스팸을 보고 스팸처럼 되지 않는 방법을 배워 보십시오.


무료 이메일 주소를 얻고, 인터넷의 여러 곳에 새로운 이메일 주소를 게시하십시오.


그러면 받은 편지함이 스팸으로 가득 찰 날이 머지않아 이러한 전자 메일을 하지 말아야 할 일의 예로 들어 보고 그에 따라 비즈니스 메시지를 작성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을 스팸메일을 보내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즉시 자신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만든다.




수동적이고 능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을 받으려면 독자들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독자들은 일반적으로 수동적인 피드백을 보지 않지만, 그것은 능동적인 피드백만큼 중요하다.


수동 피드백은 클릭 수가 가장 많은 링크를 확인하고 전자 메일의 공개 속도를 결정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와 모니터링 기법으로 구성되어 있다.




점점 더 많은 개인들이 매일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그러한 사용자들 중 많은 수가 당신의 고객일 가능성이 높다.


이러한 장치에서는 화면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작업할 공간이 더 작다.


이러한 기기와 함께 제공되는 제한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모든 화면에서 이메일을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미지를 사용하여 가장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많은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이미지를 바로 표시하지 않는다.


이미지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으면 메시지를 읽을 수 없게 된다.


가장 중요한 정보를 읽을 수 있고 이미지에 앨트 태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은 효과적일 수 있는 잠재력이 있지만, 그것을 어떻게 적절하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알아야 한다.


이 기사의 팁을 통해, 이제 이메일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이 몇 가지 팁과 기술을 시도해보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즉각적인 결과를 볼 수 있을 겁니다!